• HEALTH

애터미 위건강 데일리 케어&애터미 오롯이 담은 유기농 양배추즙

속 편한 세상 만드는 애터미 제품 2종
image

한국인들이 유독 위 건강에 취약하다는 뉴스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잦은 회식과 야근에 따른 과식과 알코올 섭취, 빨리빨리 문화로 인한 빠른 식사, 고지방의 기름지고 자극적인 매운 음식, 높은 긴장감과 스트레스 등의 생활 습관은 위 건강에 악영향을 끼친다고 한다. 이렇게 고통받는 우리의 위를 달래고 속을 편안하게 만드는 애터미 제품 2종에 대해 알아보자.

속 편한 세상, 애터미 위건강 데일리 케어

인동덩굴꽃봉오리추출물 함유로 위 보호

image
애터미 위건강 데일리 케어
20ml×30포, 1개월 분

판매원 : 애터미(주)
/ 제조원 : 콜마비앤에이치㈜ 음성공장

인동덩굴꽃봉오리추출물 100% 그대로

애터미 위 데일리 케어에서 위 건강을 위해 주목한 성분은 바로 ‘인동덩굴꽃봉오리추출물’이다. ‘인동덩굴꽃봉오리추출물’은 ‘위 점막을 보호해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로 애터미 위건강 데일리 케어는 추운 겨울을 이겨낸 5~10월 사이의 인동덩굴꽃봉오리추출물 100% 그대로를 사용한다. 위건강 데일리 케어 1포면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인동덩굴꽃봉오리 일일섭취량 250mg을 섭취할 수 있다.

애터미 위건강 데일리 케어 주원료
‘인동덩굴꽃봉오리’
image image
1일 1포로 맛있게 챙기는 위 건강

애터미 위건강 데일리 케어에는 인동덩굴꽃봉오리추출물과 ‘알긴산나트륨’, 브로콜리, 파인애플추출물분말, 매실, 비트 등 엄선된 11가지 부원료를 첨가했다. 아무리 몸에 좋아도 맛이 좋지 않으면 손이 가지 않는 법! 애터미 위건강 데일리 케어는 사과, 당근, 비트, 배 농축액 등을 배합해 상큼하고 맛있는 과일 맛으로 매일 먹어도 계속 손이 가는 맛이다. 깔끔한 절취선이 있는 스틱형 타입이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더 이상 자극 받고 있는 위를 방치하지 말고 애터미 위건강 데일리 케어 1일 1포로 속 편한 하루를 관리해보자.

image image
건강정보
위 건강의 핵심은 위 점막 보호!

우리 몸은 소화를 촉진하고 음식에 존재하는 박테리아를 죽이기 위해 하루동안 2.5L의 위산을 분비한다. 위산은 물, 염산, 펩시노겐 등의 성분으로 이루어져 강산성을 띄는데 이런 강한 산성용액에도 위점막이 손상되지 않는 이유가 바로 위벽을 보호해주는 위 점액 때문이다. 그런데 다양한 이유로 위 점액이 감소하면 위 점막은 위험요소들에 그대로 노출되고 위 점막이 얇아지면서 만성 위염까지 이어질 수 있다.

  • image

    위 점막의 방어기능을
    수행하는 위 점액 감소

  • image

    위 점액막이 얇아짐

  • image

    위산, 펩신, 헬리코박터
    등의 공격을 받아
    위 점막이 손상됨

  • image

    염증 발생, 통증 유발

* 제품과 관련없는 건강 정보입니다.
* 출처 :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평가 가이드

속 편한 채소, 양배추 많이 드세요!

몸에 좋은 영양소를 오롯이 담은 유기농 양배추즙

image
애터미 오롯이 담은 유기농 양배추즙

100ml×30포

올리브, 요구르트와 함께 미국 시사 주간지 [THE TIMES]가 선정한 세계 3대 장수식품 양배추! 특히 양배추는 비타민 U가 풍부해, 위가 좋지 않은 사람들에게 추천된다. 이러한 양배추를 간편하게 섭취하기 위해 양배추즙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 국내산 양배추를 저온 착즙해 오롯이 담아낸 애터미 오롯이 담은 유기농 양배추즙의 특별함을 지금 소개한다.

양배추즙을 잘 고르려면? 국내산 양배추를 사용한 과채주스인지

‘애터미 오롯이 담은 유기농 양배추즙’은 유기농 양배추를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양배추를 짠 원액 그대로 담아, 맛과 향은 풍부하고 영양분은 그대로 보존했다. 흔히 착즙 주스는 혼합음료, 과·채음료, 과·채주스 등으로 분류되는데 얼핏 보면 비슷해 보여도 함량에서는 큰 차이가 난다. 양배추 원액을 오롯이 섭취하고 싶다면 ‘애터미 오롯이 담은 유기농 양배추즙’처럼 과·채 과즙 95% 이상을 함유하고 있는 과채주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 image
  • image
삶지 않고 저온에서 착즙한 제품인지

양배추를 고온에서 추출하면 영양 성분이 파괴되기 쉽고 원물 고유의 맛과 향이 약해진다. ‘애터미 오롯이 담은 유기농 양배추즙’은 저온 & 효소 2가지 공법을 통해 영양소를 최대한 보존했다. 효소 분해 공법으로 착즙할 경우 양배추의 비타민 U 함량이 월등히 높고, 양배추 세포벽을 분해해 세포 안의 영양소를 빠르게 흡수할 수 있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인지

애터미 오롯이 담은 유기농 양배추즙’은 양배추 착즙에 사과, 대추야자, 파인애플 등 천연 과일 농축액을 더해, 양배추 특유의 비린 맛은 없애고 달콤한 천연 과일 맛과 향을 살렸다. 건강을 위해 매일 먹는 양배추즙! 매일매일 손이 가는 맛으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애터미 쇼핑몰 찐후기!
  • image
    364*****

    먹어본 양배추즙 중 가장 맛있음.

  • image
    411*****

    양배추가 위에 좋아 평소 먹고 싶었지만, 즙을 내어 먹기가 쉽지 않아 꾸준히 먹지 못했는데, 요 양배추즙은 먹기도 편하고 맛도 좋아 자주 찾게 됩니다. 거기다 유기농이라 하니 더 좋군요.

  • image
    282*****

    저희 집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양배추즙 먹어요^^ 맛도 좋고 유기농에다 저온 착즙이라 믿고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