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LTH
하루 두 캡슐로 그날의 걱정을 케어하자
그날을 편안하게! 애터미 그날엔 보라지유월경 전 불편한 컨디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애터미 그날엔 보라지유]가 2024년 1분기에 출시된다. 이제 참지 말고, [애터미 그날엔 보라지유]와 함께 하루 2알의 편안함을 만나보자.
감마리놀렌산이란 오메가-6 불포화 지방산의 일종으로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식품으로부터 섭취를 해야하는 물질이다. 감마리놀렌산은 생리활성 물질인 프로스타글란딘을 활성화시켜 혈행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실제로 ‘감마리놀렌산’은 우리나라 식약처로부터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및 혈행 개선, 생리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 개선, 면역 과민 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 개선 기능을 인정받은 성분이다. 주로 보라지, 블랙커런트, 달맞이꽃 등에서 추출되는 성분이다. ( * 원료에 대한 정보입니다.)
[애터미 그날엔 보라지유]는 식약처 1일 섭취량 100%를 충족하는 감마리놀렌산 240mg을 함유해 월경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뿐 아니라 혈중 콜레스테롤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면역 과민 반응으로 인한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수 있다.
특히, 네덜란드 청정 지역에서 재배한 보라지 종자를 저온 압착해 추출한 감마리놀렌산 원료로 기존에 흔히 알던 달맞이꽃종자유에 비해 무려 2~3배 많은 감마리놀렌산을 함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쑥, 라벤더 오일 등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원료부터 캡슐까지 모두 식물성 원료로 브이 라벨 비건 인증을 획득해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그동안 참고 견뎌야만 했던 그날의 걱정을 케어하자. [애터미 그날엔 보라지유] 하루 2캡슐이면 충분하다.
-
1.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와 함께 섭취해도 괜찮을까요?같이 섭취하셔도 무방합니다. 감마리놀렌산은 오메가-6 불포화 지방산으로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와 오메가-6는 인체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음식으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지방산입니다.
-
2. 중학생 딸도 섭취해도 되나요?네, 섭취하셔도 됩니다. 월경을 시작했다면 연령대 상관없이 섭취할 수 있습니다.
-
3. 언제 섭취하면 되나요?애터미 그날엔 보라지유 제품은 생리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의약품이 아니기 때문에 생리 기간 외에도 꾸준히 섭취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생리 전 나타나는 신체적, 정서적 변화로 보통 월경 7일에서 10일 전에 나타나서 생리 시작 후 사라진다. ‘Premenstrual Syndrome’의 약자로 PMS라 말하기도 한다. 생리 전 증후군이 심할 경우 일상 생활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만큼 의학적 치료나 건강기능식품을 섭취 등 적절한 방법으로 완화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