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LTH
8종의 비타민과 3종의 미네랄을 간편하게 섭취!
‘재미있고 맛있게’ 새로워진 애터미 키즈 비건 구미 멀티비타민아이들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 A, B, C, E 등을 섭취하는 가장 쉬운 방법, 애터미 키즈 구미 멀티비타민이 새로워진다. 아이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고려해 재밌고 맛있게 멀티비타민을 챙겨 먹을 수 있도록 3가지 동물 모양으로 바뀌었으며,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비건 인증으로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게 되었다.
애터미 키즈 비건 구미 멀티비타민은 하루 2개 구미에 아이들 성장에 꼭 필요한 비타민 8종과 미네랄 3종을 담았다. 설탕 대신 프락토 올리고당 등을 부원료로 사용했고 상큼달달한 열대과일 망고 맛으로 누구나 맛있게 섭취가 가능하다.
-
프락토올리고당 (부원료)
-
달콤한 망고 맛 (부원료)
-
천연향료 (부원료)
-
귀여운 동물 젤리 (구미 모양)
기존의 제품은 센터 필링 구미로 돔 형태의 원형 모양이었지만 이번에 리뉴얼하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코끼리, 사자, 곰 모양으로 새로워졌다. 세 가지 동물 모양이 랜덤으로 포장되어 있어 낱개 포장을 열 때마다 ‘이번엔 어떤 동물이 나올까?’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10개씩 지퍼팩에 담겨있던 기존 제품과 달리 구미 1매 씩 소포장이 되어있어 외출하거나 이동 시 아이들에게 챙겨주기도 편하다.
말랑말랑 맛있는 망고맛에 골라먹는 재미까지 더해진 애터미 키즈 비건 구미 멀티비타민은 매일매일 아이들이 먼저 찾아먹는 건강기능식품이 될 것 같다.
말랑말랑 맛있는 망고맛으로 아이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왔던 애터미 키즈 구미 멀티비타민이 올해 새롭게 리뉴얼되면서 V-LABEL 인증을 받은 비건 제품으로 출시된다. V-LABEL 인증은 1970년대 이탈리아 베지테리언 협회(Italian Vegetarian Association)에 의해 개발된 비건 마크로 국제적인 공신력과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
브이 라벨(V-Label)은 1970년 이탈리아 채식주의협회에 의해 개발된 비건 인증마크로 인지도가 높고 국제적인 공신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유전자 변형 식품(GMO) 또는 동물성 원료나 동물 유래성분을 활용하지 않은 제품에만 부여하는 믿을 수 있는 인증입니다.
젤리 형태의 제품의 경우 흔히 젤라틴을 많이 사용하는데 애터미 키즈 비건 구미 멀티비타민의 경우 펙틴(부원료)을 사용했다. 젤라틴이 동물에서 유래한다면 펙틴은 오렌지, 레몬 등과 같은 과일에 들어있는 당류로 잼을 만들 때 걸죽한 질감을 만드는 성분이다. 애터미 키즈 비건 구미 멀티비타민은 식물성 원료인 펙틴을 사용했기 때문에 치아에 달라붙음이 적고, 동물성 원료에 알러지가 있는 아이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식물성 원료인 펙틴은 열에 안정화되어 있어 여름철에도 섭취하기 편하다.
-
1. ‘성장기 아이들의 건강 기초!’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프로바이오틱스에는 모유유래 유산균 뿐만 아니라 뼈 건강에 좋은 비타민D, 면역기능에 좋은 아연도 들어 있다.
-
2. ‘동물원 놀이로 건강 쑥쑥!’ 키즈 츄어블 오메가3
성장기 아이들에게 물고기 모양에 레몬맛 츄어블 연질캡슐로 오메가3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키즈 츄어블 오메가3를 챙겨보자.
-
3. ‘면역력 강화’ 키즈 홍삼
평소 밥을 잘 안 먹거나 감기가 잘 걸리는 아이라면 면역력을 키워줄 수 있는 홍삼이 함유된 키즈 홍삼을 챙겨보자.